리뷰/제품

극세사 침구 세트|아라벨르 유러피안 퓨어실키 극세사 착번침구세트(SS) 구입 후기

Kkangsmoon 2018. 12. 18. 18:07


#1. 아라벨르 극세사 착번 침구세트 구입기


사실 침대 바닥에 깔 패드 하나만 필요했는데 채널을 돌리다 본 홈쇼핑에서 패드 하나 살 가격에 침구세트를 파는 게 아닌가!! 거기에다 메이드 인 코리아!

패드 하나 산 셈 치고 구매하기로 결정!






정가 49,900원에 모바일 할인, 쿠폰 할인, 카드 할인까지 다 해서 39,030원에 구매하였다. 정말 저렴하다.



#2. 아라벨르 극세사 착번 침구세트 개봉기


12월 2일 일요일에 주문하고 12월 6일 목요일에 도착하였다.

홈쇼핑을 볼 때 분명 4일까지 배송된다고 본 것 같은데...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니 6일까지 배송이란다...

배송은 빠르진 않다.





보통 이불을 구매할 땐 지퍼 달린 투명한 비닐가방에 들어있지만, 홈쇼핑에서 구매한 아라벨르 극세사 침구세트는 그냥 비닐에 담겨 왔다.




이불, 패드, 베개 커버.  바닥에 까는 패드는 그리 두껍진 않다.



베개커버의 앞면은 다마스크 디자인으로 뒷면은 심플한 솔리드 극세사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패드 뒷면엔 논슬립 처리가 되어있어 밀림 현상을 방지한다고 한다.



패드 사이즈 : 110cm x 200cm 



이불 사이즈 : 150cm x 200cm





같은 위치에서 이불의 안쪽과 가장자리 부분의 두께를 재 보았을 때, 3cm 정도 차이가 났다.



이불의 가장자리 부분이 가장 두꺼웠다. 홈쇼핑에서 두께를 소개할 때 가장자리 부분의 두꺼운 부분을 보여주며 도톰하다고들 얘기하지만, 이불 안쪽은 가장자리 보다 훨씬 얇다. 내가 구매한 이불뿐만 아니라 다른 홈쇼핑에서 다른 이불을 판매할 때도 다들 이런 식으로 소개하는 것 같다. 




#3. 아라벨르 극세사 착번 침구세트 사용기


착번아웃극세사 원단이라 소개되었는데, 착번아웃이란 부드러운 터치감의 기모가 긴 5mm 극세사 원단을 나염의 문양에 따라 번아웃 기법으로 층층이 길이를 깎아내면서 입체감을 살려 본염하는 고난도 기법이라고 한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원단부터 생산 전 공정 100% 국내생산이라는 점이 참 마음에 든다.

이불도 보들보들하니 꽤 괜찮은 편이다. 두께감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만한 가격의 이만한 두께감이라면 만족한다. 



#4. 아라벨르 극세사 착번 침구세트를 추천 '한다' vs '안 한다'


100% 국내생산으로 4만 원이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패드와 이불, 베개 커버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품질도 꽤 괜찮은 이불이다.

아직 한겨울의 추위는 겪어보지 않았지만 지금과 같은 추위 정도는 따듯하게 덮을 수 있다.

누군가 극세사 이불을 산다고 하면 추천하겠다.





이상, 제 돈 주고 구입한 "아라벨르 극세사 착번 침구세트"의 리뷰였습니다.